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기 캠페인 푸드트럭도 OK! 캠페인 푸드트럭 섭외방법, 가격 알아보기

by 하우푸드트럭 2025. 2. 26.

 

 

안녕하세요!

장기 캠페인 진행에도 고객님과의 소통을 통해

모든 날짜에 지장 없이 진행 가능한 하우푸드트럭입니다!

 

 

추운 겨울철 뿐만 아니라 점점 갈수록

배달로 음식을 시켜 먹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오토바이나 전동자전거 등을 타고

배달을 진행하는 이동노동자분들이

거리에 많이 보이는데요.

 

추운 날씨에 손발이 얼어붙다 보면

사고도 많아지기 마련이에요.

 

 

그래서 서울노동권익센터에서

이동노동자 안전의 날을 맞이하여

캠페인을 진행했는데요!

캠페인을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멀리서도 눈에 띄어야 이러한 캠페인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찾아오실 수 있을 텐데요.

 

푸드트럭을 이용하면 주목을 받을 수 있고

따뜻한 음식을 바로 제공할 수 있어서

요즘 많이 찾아주고 계시더라고요.

 

서울 지역 네 곳에서 진행된 서울노동권익센터 행사에

따뜻한 음식과 함께 안전용품을 제공하기 위해

캠페인 푸드트럭으로 저희를 섭외해 주셨어요!

 

총 4회로 진행된 캠페인 푸드트럭을 섭외하셨을 때

격 외에도 가장 원하셨던 것 중 하나가 차량 색상이었는데요!

서울시를 상징하는 색상과 비슷한 느낌의

초록색의 깔끔한 차량을 원하셔서

소통을 통해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차량 중

서울시 캠페인 차량을 배정해 드렸어요.

 

그렇다면 보시면서 캠페인 푸드트럭 섭외

제일 궁금해하실 내용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바로....

캠페인 푸드트럭 섭외 비용과 방법!

이 부분이 캠페인을 진행하시는 담당자님께서

제일 중요해하고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푸드트럭 섭외 비용 계산하기!

 

푸드트럭 섭외 비용은

기본적으로 메뉴가격 x 인원수에

지역 출장비를 더한 금액으로 책정되는데요.

부가세는 별도로 진행되기 때문에

총금액에 부가세 10%를 더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여러 번 진행되는 캠페인 푸드트럭의 경우

날짜, 지역별 달라지는 인원수와 메뉴에 따라

계산하기 복잡해하실 수 있으시잖아요?!

 

그런 경우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채널, 전화를 통해 문의하시면

간편하게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또한 한정된 예산 안에서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으신데

예산 범위도 함께 안 내주시면

조정가능한 부분이나 추천 메뉴 등

담당매니저가 상세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기 때문에

고민하시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 ↓ ↓ ↓ ↓ ↓하우푸드트럭 홈페이지 바로가기(아래 이미지 클릭 ) ↓ ↓ ↓ ↓ ↓ ↓

 

이번에 진행되었던 캠페인 정보인데요.

 

<서울권익노동조합 행사정보>

 호빵 : 2,500원 * 800인분

 어묵 : 1P 1,500원 * 800인분

 미니붕어빵5P : 3,500원 * 800인분

 음료 : 4,000원 * 800인분

 발전기 추가

 스티커 제작

 4회 차 진행

 

총 8,558,000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서울 지역 내에서 4회 진행되었던 행사로

각 장소별 유동인구가 다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배정된 인분 수는 있었지만

남아있는 경우에는 다음 회차로 넘겨서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어요!

 

추가하신 스티커는 어묵컵과 컵홀더에 붙여드렸는데

기업로고나 캠페인에 관련된 스티커를 활용하시면

적은 금액으로도 행사 홍보에 도움이 되어

선호하시는 홍보물 중에 하나예요!

 

이렇게 캠페인 푸드트럭 섭외비용을 알아보시다 보면

섭외는 또 어떻게 하고 진행방법에 대해서도 궁금하실 텐데요!

상담을 하다 보면 처음 불러보시는 분들도 많고

푸드트럭 가격이 높거나 부르는 방법이 어려울까 봐

주저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이번 글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편하면서도

즐겁고 알찬 행사를 진행하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캠페인 푸드트럭 섭외방법

 

1단계 : 고객상담!

가장 중요한 고객 상담입니다!

1단계에서 여러분께서 하실 일의

90%가 끝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1:1 전담 매니저와 함께

행사 일정, 메뉴와 같은 간단한 행사 정보를

공유해 주시면 되는데요!

그다음은 필요한 정보들을 확인하면서​

1:1 전담 매니저가 모두 진행해 드립니다!

 

2단계 : 행사 준비

전담 매니저가 디자이너와의 소통으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현수막의 디자인을

맡아서 해주기 때문에 원하시는 내용 전달 후

컨펌을 잠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현수막 수정은 2번까지 가능하세요!

현수막은 2장까지 무료로 진행 도와드리고 있으며

추가 시 장당 20,000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하세요.

 

다만, 캠페인 행사의 경우 동일한 현수막으로 진행되거나

일부만 교체하시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추가 비용 없이 전체 현수막을 제작해 드리는 경우도 있어

진행하면서 전담 매니저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최종 행사 진행 전

"해피콜"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는데요!

본격 행사에 들어가기 전 한 번 더 더블 체크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소중한 행사에 신중함을

더해 완전한 행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3단계 : 행사 진행

푸드트럭 전문 인력이 직접 그 자리에서

조리해서 즉석 해서 내어주는

따끈하고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하우 푸드트럭은 위생적인 간식 차 케이터링을 위하여

보건증, 음식물 배상책임 보험, 위생교육 수료 등

을 준비하여 안전한 먹거리를 추구합니다!

4단계 : 행사 마무리

전담 매니저와 동고동락했던

행사도 이제 끝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정산을 진행합니다.

세금계산서, 카드 결제, 현금, 현금영수증 등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하지만 간혹 관공서 또는 학교와 같은 기관과

협력하여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

지정된 결제일이 있거나 진행되는 방식이 다른데

나라빌, 나라장터, 학교장터 등의 여러 결제 방법도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대망의 찐! 마무리!

만족도 조사인데요!

고객님과의 소통의 마무리로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행사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를 진행해 주신 분께는

10,000원 상당의 상품권도 드리고 있으니

행사 마무리 후 꼭 참여해 보세요!

 

↓ ↓ ↓ ↓ ↓ ↓하우푸드트럭 카카오톡 채널 상담하기(아래 이미지 클릭 ) ↓ ↓ ↓ ↓ ↓ ↓